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탄소년단(BTS) - 2021 AMAs (American Music Awards)

반응형

BTS-2021-AMAs-무대
BTS 2021 AMAs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은 환갑이 넘으신 우리 부모님도 아실 정도이다.

나도 아미(ARMY-방탄소년단의 팬덤)까지는 아니지만 참 좋아하는 그룹이다.

군 시절 음악 방송을 매주 챙겨보던 시기에는 걸그룹을 좋아했는데(군인이라면 누구나 그럴 것이다.)

제대한 지 10년도 넘은 지금에는 유일하게 일부러 찾아보며 눈팅(?)하는 그룹은 BTS뿐이다.

 

나는 주로 출퇴근길 차 안에서 음악을 많이 듣는다. 하루 중 출퇴근 시간 1시간 30분은 되는 듯하다.

이 시간만이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흥얼거리거나 신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시간이다.

(음악만이 나라에서 허락하는 유일한 마약이니까..☆)

 

휴대폰에 저장돼있는 노래들 대부분이 90년대 히트곡들이다.

날씨나 기분에 따라 선곡이 달라지지만 보통 제일 먼저 BTS노래를 튼다.

난 BTS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기 전부터 조금 알던 그룹이다. I NEED U와 RUN을 좋아했었다.

개인적으로 운전 중 달릴 때 선곡으로 RUN이 참 좋다. 단순하게 RUN이라서 그런 건 아니다;;

 

아무튼 퇴근 후 집안일을 끝내고 자기 전에 휴대폰으로 유튜브에서 BTS영상을 찾아보는 게 일상이 되었다.

뮤직비디오나 예능, 해외 토크쇼 등 많이 찾아봤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은 dance practice 영상이나

팬들의 reaction 영상들이다.

다른 아이돌들도 칼군무를 하는 그룹은 많을 것이다. 요즘 다들 워낙 춤을 잘 추니..

근데 난 왜 BTS에 빠졌는지 모르겠다. 그냥 dance practice 영상들을 보면 감탄할 때가 많다.

나만 그런 건가 싶어서 해외 팬들의 reaction 영상을 보면 대부분 내가 와우! 하며 놀란 부분에서 그들도 놀라더라ㅋ. 그래서 내가 reaction 찾아보게 된 것 같다.

 

다음에 더 얘기하기로 하고 오늘은 제목에 적은 대로 2021 AMAs 영상을 공유하려고 한다.

아시아 최초로 AMAs 대상이라니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음악 방송처럼 나온 깔끔한 영상도 있지만 난 팬들의 reaction을 좋아해서 (환호성을 들으면 내가 다 벅차오른다)

직캠 영상으로 링크를 올리겠다.

 

BTS - Butter

영상 출처 : https://youtu.be/SNJTUQrjLoA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염의 원인과 증상 및 치료  (0) 2022.01.19
광주 현대 아이파크 아파트 붕괴 사고  (0) 2022.01.12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해보기  (2) 2022.01.10